Mainpay 전자결제서비스

고객지원

FAQ

전체
계약 / 변경
서비스
정산
결제오류
서비스   2차PG 코밴일괄등록 방법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서비스   단말기 다중사업자 다운로드 방법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서비스   단말기 재다운로드 방법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서비스   오프라인(현장 CAT단말기) 결제 건의 부분취소가 가능 한가요?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서비스   휴대폰결제는 미성년자도 결제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2차PG 코밴일괄등록 방법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서비스   단말기 다중사업자 다운로드 방법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서비스   단말기 재다운로드 방법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서비스   오프라인(현장 CAT단말기) 결제 건의 부분취소가 가능 한가요?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서비스   휴대폰결제는 미성년자도 결제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2차PG 코밴일괄등록 방법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서비스   단말기 다중사업자 다운로드 방법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서비스   단말기 재다운로드 방법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서비스   오프라인(현장 CAT단말기) 결제 건의 부분취소가 가능 한가요?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서비스   휴대폰결제는 미성년자도 결제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2차PG 코밴일괄등록 방법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서비스   단말기 다중사업자 다운로드 방법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서비스   단말기 재다운로드 방법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서비스   오프라인(현장 CAT단말기) 결제 건의 부분취소가 가능 한가요?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서비스   휴대폰결제는 미성년자도 결제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2차PG 코밴일괄등록 방법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서비스   단말기 다중사업자 다운로드 방법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서비스   단말기 재다운로드 방법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서비스   오프라인(현장 CAT단말기) 결제 건의 부분취소가 가능 한가요?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서비스   휴대폰결제는 미성년자도 결제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