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URL정보
- https://developers.mainpay.co.kr/main/login
2. ID/PW
- merchant001 / apdlsvpdl0011!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URL정보
- https://developers.mainpay.co.kr/main/login
2. ID/PW
- merchant001 / apdlsvpdl0011!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URL정보
- https://developers.mainpay.co.kr/main/login
2. ID/PW
- merchant001 / apdlsvpdl0011!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URL정보
- https://developers.mainpay.co.kr/main/login
2. ID/PW
- merchant001 / apdlsvpdl0011!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URL정보
- https://developers.mainpay.co.kr/main/login
2. ID/PW
- merchant001 / apdlsvpdl0011!
1. 코밴등록 MBR로 로그인
1) 지정 등록계정 외 사용불가
2) 예시: 111111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대량등록 파일에 111112입력하여 등록 시 불가
- 코밴등록 가능계정 111112 OOOOO_코밴
- 코밴등록 불가계정 111111 OOOOO_수기
3) 불일치 시 계정 등록 시 팝업: "자신의 MBR번호만 등록 가능합니다."
2. 계약정보 > 부가서비스 > 코밴일괄등록 클릭
3. "+코밴등록" 클릭 > 엑셀 대량등록 페이지 팝업
4. 샘플받기 > 작성예시 참고하여 파일 작성
5. 찾아보기 > 파일지정 > 대량등록
6. 등록 내용확인 > 하단 등록 버튼 클릭 > 등록완료
7. 기타사항
1) "+시트추가" 버튼: 건별 입력 시, 입력열 추가 기능(추가단위: 10열)
2) 기 등록 단말 정보는 수정불가(이력관리 목적)
- 명의변경(단말기TID 동일)으로 수정 해야 하는 경우: 명의변경 단말기 해지처리 > 변경정보 등록
1. #특수 > #2.사용자 > #3.기능설정 > #1.화면설정 > #13.다중사업자
2. #1.다중사업자 > #1.가맹점정보확인 > #2.PG사업자 >
3. 1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4. 2순위 결제 수단 입력: 사업자번호 입력 > CATID입력
5. 기타사항
- 1순위 입력 후, 종결처리하는 경우, 다른 단말기 교차취소불가
- 처리 프로세스가 다른 경우, 단말기 업데이트 버전 확인필요
- 2개 이상 CATID 시용하는 경우: 다중다운로드 단말기로 교차취소 불가 > 익일 메인페이 거래내역에서 매입취소 권장
1. 단말기 작동방법
가. #특수 > #2.사용자 > #1.다운로드 > 입력
나. 단말기 초기화 하지 않은 조건인 경우, 상기 내용으로 처리가능(기등록 정보 변경없음)
2. 적용대상: 사업자정보변경(사업자번호 변경은 제외 > 재계약 대상)
가. 대표자
나. 상호
다. 연락처
단말기 결제 건은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액 취소 후, 재승인하거나, 가맹점 자체환불 중 선택하시어 진행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휴대폰결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기준은 만19세 미만이며 보호자 동의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