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통지 사용 가맹점 대상으로 가맹점에서 재통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 되어 안내 드립니다.
1. 사용 대상 가. 실시간 통지 기능 가맹점 중 나. 가맹점 통보여부가 "실패" 상태인 거래
2. 재통보 가능 결제수단: 신용카드 > 거래내역 - 가상계좌, 간편결제는 향후 추가 개발 예정
3. 사용방법 가. 건별 1) 거래내역 중 특정 거래 확인 2) 가맹점 통보여부 "실패" 하단 [재통보] 버튼 클릭 > "재통보"로 변경 3) "재통보" 상태에서 "성공" 또는 "실패"로 상태 변경 - 재통보 후, 30회 시도까지 결과 미수신이면 "실패"로 변경
나. 대량 1) 거래내역 조회 시, 가맹점 통보여부 조건 "실패" 선택 후, 조회 2) 거래내역 내 체크박스 선택 후, 거래내역 상단에 [재통보] 버튼 클릭 > "재통보"로 변경 3) "재통보" 상태에서 "성공" 또는 "실패"로 상태 변경 - 재통보 후, 30회 시도까지 결과 미수신이면 "실패"로 변경
안녕하세요, 섹타나인 입니다. 비씨카드 고객사(씨티은행) 시스템 작업 관련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 아 래 -
1. 해당 서비스 : 비씨카드 고객사 씨티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작업
2. 작업 일시: 2024년 02월 09일(일) 01:00 ~ 13:00(총 12시간)
3. 작업 내용: 씨티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4. 작업 영향 가. 대상: 씨티 자체카드(Non-BC 브랜드), 씨티 비씨카드(BC 브랜드) 나. 승인: 신용카드 승인 가능 / 체크카드 승인 불가 다. 취소: 취소 가능(작업 이후 복원) 라. 인증: 구인증, ISP, 모바일ISP, paybooc, 기타 간편결제 이용 및 신규 등록 가능
실시간 통지 사용 가맹점 대상으로 가맹점에서 재통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 되어 안내 드립니다.
1. 사용 대상 가. 실시간 통지 기능 가맹점 중 나. 가맹점 통보여부가 "실패" 상태인 거래
2. 재통보 가능 결제수단: 신용카드 > 거래내역 - 가상계좌, 간편결제는 향후 추가 개발 예정
3. 사용방법 가. 건별 1) 거래내역 중 특정 거래 확인 2) 가맹점 통보여부 "실패" 하단 [재통보] 버튼 클릭 > "재통보"로 변경 3) "재통보" 상태에서 "성공" 또는 "실패"로 상태 변경 - 재통보 후, 30회 시도까지 결과 미수신이면 "실패"로 변경
나. 대량 1) 거래내역 조회 시, 가맹점 통보여부 조건 "실패" 선택 후, 조회 2) 거래내역 내 체크박스 선택 후, 거래내역 상단에 [재통보] 버튼 클릭 > "재통보"로 변경 3) "재통보" 상태에서 "성공" 또는 "실패"로 상태 변경 - 재통보 후, 30회 시도까지 결과 미수신이면 "실패"로 변경
안녕하세요, 섹타나인 입니다. 비씨카드 고객사(씨티은행) 시스템 작업 관련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 아 래 -
1. 해당 서비스 : 비씨카드 고객사 씨티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작업
2. 작업 일시: 2024년 02월 09일(일) 01:00 ~ 13:00(총 12시간)
3. 작업 내용: 씨티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4. 작업 영향 가. 대상: 씨티 자체카드(Non-BC 브랜드), 씨티 비씨카드(BC 브랜드) 나. 승인: 신용카드 승인 가능 / 체크카드 승인 불가 다. 취소: 취소 가능(작업 이후 복원) 라. 인증: 구인증, ISP, 모바일ISP, paybooc, 기타 간편결제 이용 및 신규 등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