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pay 전자결제서비스

고객지원

FAQ

전체
계약 / 변경
서비스
정산
결제오류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정산   거래대금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메인페이 관리자사이트로 로그인 하신 후 [계약정보>가맹점관리>사업자정보] 메뉴에서 입금계좌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통장 계좌사본 1부, 입금계좌 변경신청서 1부"를 원본으로 전자메일 또는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 접수처 정보
- 접수문의 : 02-2040-1004(#2)
- 메일: pg1@spc.co.kr / FAX : 0505-073-0884
- 우편: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주)섹타나인 PG사업팀 담당자 앞

# 적용일자(예시)
- 마감일자: 변경 전일 17시 접수마감
- 변경일자: 영업일 기준) 익일 지급분 부터 계좌변경입금처리(정산주기 유지)
# 기타사항: 정산주기 변경은 영업담당자와 협의 필요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변경   계약시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신규가맹점이신 경우는 PG영업팀(02-2276-5353)으로 연락주시면 계약시 영업담당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계약/변경   양수양도(다른업체나 신규사업자로 이관)할 경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양수양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도양수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떤절차가 필요한가요?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신규신청으로 다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신청은 불가하며 기존 사업자번호의 공문발송 또는 신규계약 서류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변경공문 발송 (또는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가맹점정보 변경시 원본서류를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

오프라인 서류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PG사업팀 메인페이 담당자앞

계약/변경   사업장주소/대표자명/상호명/업태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담당자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925-2020 FAX : 0505-073-0811

계약/변경   오픈 현황을 알고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신청으로 접수하신 가맹점의 진행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비스신청>신청현황]메뉴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중,승인완료,보류 등의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실제 당사가 발급해드린 상점ID는 개통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123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정산   거래대금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메인페이 관리자사이트로 로그인 하신 후 [계약정보>가맹점관리>사업자정보] 메뉴에서 입금계좌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통장 계좌사본 1부, 입금계좌 변경신청서 1부"를 원본으로 전자메일 또는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 접수처 정보
- 접수문의 : 02-2040-1004(#2)
- 메일: pg1@spc.co.kr / FAX : 0505-073-0884
- 우편: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주)섹타나인 PG사업팀 담당자 앞

# 적용일자(예시)
- 마감일자: 변경 전일 17시 접수마감
- 변경일자: 영업일 기준) 익일 지급분 부터 계좌변경입금처리(정산주기 유지)
# 기타사항: 정산주기 변경은 영업담당자와 협의 필요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변경   계약시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신규가맹점이신 경우는 PG영업팀(02-2276-5353)으로 연락주시면 계약시 영업담당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계약/변경   양수양도(다른업체나 신규사업자로 이관)할 경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양수양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도양수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떤절차가 필요한가요?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신규신청으로 다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신청은 불가하며 기존 사업자번호의 공문발송 또는 신규계약 서류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변경공문 발송 (또는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가맹점정보 변경시 원본서류를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

오프라인 서류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PG사업팀 메인페이 담당자앞

계약/변경   사업장주소/대표자명/상호명/업태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담당자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925-2020 FAX : 0505-073-0811

계약/변경   오픈 현황을 알고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신청으로 접수하신 가맹점의 진행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비스신청>신청현황]메뉴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중,승인완료,보류 등의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실제 당사가 발급해드린 상점ID는 개통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123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정산   거래대금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메인페이 관리자사이트로 로그인 하신 후 [계약정보>가맹점관리>사업자정보] 메뉴에서 입금계좌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통장 계좌사본 1부, 입금계좌 변경신청서 1부"를 원본으로 전자메일 또는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 접수처 정보
- 접수문의 : 02-2040-1004(#2)
- 메일: pg1@spc.co.kr / FAX : 0505-073-0884
- 우편: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주)섹타나인 PG사업팀 담당자 앞

# 적용일자(예시)
- 마감일자: 변경 전일 17시 접수마감
- 변경일자: 영업일 기준) 익일 지급분 부터 계좌변경입금처리(정산주기 유지)
# 기타사항: 정산주기 변경은 영업담당자와 협의 필요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변경   계약시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신규가맹점이신 경우는 PG영업팀(02-2276-5353)으로 연락주시면 계약시 영업담당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계약/변경   양수양도(다른업체나 신규사업자로 이관)할 경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양수양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도양수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떤절차가 필요한가요?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신규신청으로 다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신청은 불가하며 기존 사업자번호의 공문발송 또는 신규계약 서류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변경공문 발송 (또는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가맹점정보 변경시 원본서류를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

오프라인 서류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PG사업팀 메인페이 담당자앞

계약/변경   사업장주소/대표자명/상호명/업태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담당자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925-2020 FAX : 0505-073-0811

계약/변경   오픈 현황을 알고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신청으로 접수하신 가맹점의 진행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비스신청>신청현황]메뉴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중,승인완료,보류 등의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실제 당사가 발급해드린 상점ID는 개통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123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정산   거래대금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메인페이 관리자사이트로 로그인 하신 후 [계약정보>가맹점관리>사업자정보] 메뉴에서 입금계좌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통장 계좌사본 1부, 입금계좌 변경신청서 1부"를 원본으로 전자메일 또는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 접수처 정보
- 접수문의 : 02-2040-1004(#2)
- 메일: pg1@spc.co.kr / FAX : 0505-073-0884
- 우편: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주)섹타나인 PG사업팀 담당자 앞

# 적용일자(예시)
- 마감일자: 변경 전일 17시 접수마감
- 변경일자: 영업일 기준) 익일 지급분 부터 계좌변경입금처리(정산주기 유지)
# 기타사항: 정산주기 변경은 영업담당자와 협의 필요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변경   계약시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신규가맹점이신 경우는 PG영업팀(02-2276-5353)으로 연락주시면 계약시 영업담당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계약/변경   양수양도(다른업체나 신규사업자로 이관)할 경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양수양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도양수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떤절차가 필요한가요?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신규신청으로 다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신청은 불가하며 기존 사업자번호의 공문발송 또는 신규계약 서류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변경공문 발송 (또는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가맹점정보 변경시 원본서류를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

오프라인 서류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PG사업팀 메인페이 담당자앞

계약/변경   사업장주소/대표자명/상호명/업태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담당자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925-2020 FAX : 0505-073-0811

계약/변경   오픈 현황을 알고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신청으로 접수하신 가맹점의 진행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비스신청>신청현황]메뉴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중,승인완료,보류 등의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실제 당사가 발급해드린 상점ID는 개통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123
서비스   로그인 비밀번호 5회실패 오류가 났습니다

비밀번호찾기에서 계약시 등록한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시면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서비스   관리자사이트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가맹점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정산   거래대금 입금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메인페이 관리자사이트로 로그인 하신 후 [계약정보>가맹점관리>사업자정보] 메뉴에서 입금계좌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통장 계좌사본 1부, 입금계좌 변경신청서 1부"를 원본으로 전자메일 또는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 접수처 정보
- 접수문의 : 02-2040-1004(#2)
- 메일: pg1@spc.co.kr / FAX : 0505-073-0884
- 우편: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주)섹타나인 PG사업팀 담당자 앞

# 적용일자(예시)
- 마감일자: 변경 전일 17시 접수마감
- 변경일자: 영업일 기준) 익일 지급분 부터 계좌변경입금처리(정산주기 유지)
# 기타사항: 정산주기 변경은 영업담당자와 협의 필요

서비스   결제모듈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 하나요?

메인페이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 하신후 [고객지원>기술지원>결제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변경   계약시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신규가맹점이신 경우는 PG영업팀(02-2276-5353)으로 연락주시면 계약시 영업담당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계약/변경   양수양도(다른업체나 신규사업자로 이관)할 경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양수양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도양수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뀌었는데 어떤절차가 필요한가요?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는 신규신청으로 다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신청은 불가하며 기존 사업자번호의 공문발송 또는 신규계약 서류를 작성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변경공문 발송 (또는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통장사본 1부)

계약/변경   가맹점정보 변경시 원본서류를 보낼 주소를 알려주세요

오프라인 서류 보내주실 주소입니다 : (우)06271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01(도곡동, SPC2023) PG사업팀 메인페이 담당자앞

계약/변경   사업장주소/대표자명/상호명/업태 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업담당자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2-6925-2020 FAX : 0505-073-0811

계약/변경   오픈 현황을 알고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온라인신청으로 접수하신 가맹점의 진행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비스신청>신청현황]메뉴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중,승인완료,보류 등의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실제 당사가 발급해드린 상점ID는 개통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