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pay 전자결제서비스

고객지원

FAQ

전체
계약 / 변경
서비스
정산
결제오류
계약/변경   온라인에서 서비스신청이 가능한가요?

[서비스신청>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이나 운영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되고 계약조건이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 온라인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2-6925-2020)로 문의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

계약/변경   사업주가 신용불량이라도 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나요?

대표자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대표자명의 사업자등록증과 기타 구비서류가 갖추어진다면 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 별 이용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신용카드 수수료는 업종과 판매채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휴대폰결제 수수료는 디지털/실물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인 결제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서비스신청>이용수수료] 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외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인페이결제수단은 신용카드(온라인) 외에 신용카드(무선단말,오프라인,현장,콜센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1회성계좌), 가상계좌(전용계좌), 휴대폰소액결제, 오프라인소액결제, T머니 등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내용은 서비스 소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신규계약후 실제 오픈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되는시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신용카드 같은경우는 계약체결 후 실 오픈까지 5일~10일, 휴대폰결제 같은 경우는 실오픈까지 1주일 정도가소요됩니다. (기타 결제수단은 테스트 완료된 이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계약/변경   휴대폰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사이트와 서비스 내용, 정산주기, 수수료등을 먼저 영업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서비스 특성, 업종 관련하여 먼저 영업담당자와 수수료를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규가맹점으로 계약 체결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신규가맹점 계약 시 필요한 기본서류입니다.
▶ 메인페이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1부, 통장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개인) 1부

계약/변경   온라인홈페이지가 없어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가 없어도 선계약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카드사나 통신사 코드를 발급받으려면 사이트가 90%이상 구축되어야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3
계약/변경   온라인에서 서비스신청이 가능한가요?

[서비스신청>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이나 운영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되고 계약조건이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 온라인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2-6925-2020)로 문의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

계약/변경   사업주가 신용불량이라도 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나요?

대표자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대표자명의 사업자등록증과 기타 구비서류가 갖추어진다면 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 별 이용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신용카드 수수료는 업종과 판매채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휴대폰결제 수수료는 디지털/실물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인 결제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서비스신청>이용수수료] 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외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인페이결제수단은 신용카드(온라인) 외에 신용카드(무선단말,오프라인,현장,콜센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1회성계좌), 가상계좌(전용계좌), 휴대폰소액결제, 오프라인소액결제, T머니 등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내용은 서비스 소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신규계약후 실제 오픈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되는시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신용카드 같은경우는 계약체결 후 실 오픈까지 5일~10일, 휴대폰결제 같은 경우는 실오픈까지 1주일 정도가소요됩니다. (기타 결제수단은 테스트 완료된 이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계약/변경   휴대폰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사이트와 서비스 내용, 정산주기, 수수료등을 먼저 영업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서비스 특성, 업종 관련하여 먼저 영업담당자와 수수료를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규가맹점으로 계약 체결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신규가맹점 계약 시 필요한 기본서류입니다.
▶ 메인페이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1부, 통장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개인) 1부

계약/변경   온라인홈페이지가 없어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가 없어도 선계약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카드사나 통신사 코드를 발급받으려면 사이트가 90%이상 구축되어야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3
계약/변경   온라인에서 서비스신청이 가능한가요?

[서비스신청>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이나 운영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되고 계약조건이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 온라인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2-6925-2020)로 문의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

계약/변경   사업주가 신용불량이라도 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나요?

대표자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대표자명의 사업자등록증과 기타 구비서류가 갖추어진다면 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 별 이용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신용카드 수수료는 업종과 판매채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휴대폰결제 수수료는 디지털/실물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인 결제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서비스신청>이용수수료] 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외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인페이결제수단은 신용카드(온라인) 외에 신용카드(무선단말,오프라인,현장,콜센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1회성계좌), 가상계좌(전용계좌), 휴대폰소액결제, 오프라인소액결제, T머니 등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내용은 서비스 소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신규계약후 실제 오픈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되는시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신용카드 같은경우는 계약체결 후 실 오픈까지 5일~10일, 휴대폰결제 같은 경우는 실오픈까지 1주일 정도가소요됩니다. (기타 결제수단은 테스트 완료된 이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계약/변경   휴대폰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사이트와 서비스 내용, 정산주기, 수수료등을 먼저 영업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서비스 특성, 업종 관련하여 먼저 영업담당자와 수수료를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규가맹점으로 계약 체결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신규가맹점 계약 시 필요한 기본서류입니다.
▶ 메인페이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1부, 통장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개인) 1부

계약/변경   온라인홈페이지가 없어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가 없어도 선계약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카드사나 통신사 코드를 발급받으려면 사이트가 90%이상 구축되어야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3
계약/변경   온라인에서 서비스신청이 가능한가요?

[서비스신청>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이나 운영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되고 계약조건이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 온라인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2-6925-2020)로 문의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

계약/변경   사업주가 신용불량이라도 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나요?

대표자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대표자명의 사업자등록증과 기타 구비서류가 갖추어진다면 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 별 이용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신용카드 수수료는 업종과 판매채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휴대폰결제 수수료는 디지털/실물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인 결제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서비스신청>이용수수료] 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외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인페이결제수단은 신용카드(온라인) 외에 신용카드(무선단말,오프라인,현장,콜센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1회성계좌), 가상계좌(전용계좌), 휴대폰소액결제, 오프라인소액결제, T머니 등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내용은 서비스 소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신규계약후 실제 오픈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되는시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신용카드 같은경우는 계약체결 후 실 오픈까지 5일~10일, 휴대폰결제 같은 경우는 실오픈까지 1주일 정도가소요됩니다. (기타 결제수단은 테스트 완료된 이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계약/변경   휴대폰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사이트와 서비스 내용, 정산주기, 수수료등을 먼저 영업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서비스 특성, 업종 관련하여 먼저 영업담당자와 수수료를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규가맹점으로 계약 체결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신규가맹점 계약 시 필요한 기본서류입니다.
▶ 메인페이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1부, 통장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개인) 1부

계약/변경   온라인홈페이지가 없어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가 없어도 선계약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카드사나 통신사 코드를 발급받으려면 사이트가 90%이상 구축되어야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3
계약/변경   온라인에서 서비스신청이 가능한가요?

[서비스신청>온라인신청]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이 판매하는 상품이나 운영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결정되고 계약조건이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 온라인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2-6925-2020)로 문의주시면 영업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

계약/변경   사업주가 신용불량이라도 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나요?

대표자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대표자명의 사업자등록증과 기타 구비서류가 갖추어진다면 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 별 이용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신용카드 수수료는 업종과 판매채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휴대폰결제 수수료는 디지털/실물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인 결제수수료는 결제수단별로 [서비스신청>이용수수료] 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외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인페이결제수단은 신용카드(온라인) 외에 신용카드(무선단말,오프라인,현장,콜센터),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1회성계좌), 가상계좌(전용계좌), 휴대폰소액결제, 오프라인소액결제, T머니 등 기타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내용은 서비스 소개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변경   신규계약후 실제 오픈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되는시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신용카드 같은경우는 계약체결 후 실 오픈까지 5일~10일, 휴대폰결제 같은 경우는 실오픈까지 1주일 정도가소요됩니다. (기타 결제수단은 테스트 완료된 이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계약/변경   휴대폰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사이트와 서비스 내용, 정산주기, 수수료등을 먼저 영업담당자와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서비스 특성, 업종 관련하여 먼저 영업담당자와 수수료를 협의하신 후 양사 계약을 체결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는 우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연동시 필요한 결제모듈을 다운받으셔서 테스트하시면 통신사 승인 후, 바로 서비스 오픈이 가능합니다

계약/변경   신규가맹점으로 계약 체결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신규가맹점 계약 시 필요한 기본서류입니다.
▶ 메인페이 표준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1부, 통장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개인) 1부

계약/변경   온라인홈페이지가 없어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가 없어도 선계약은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카드사나 통신사 코드를 발급받으려면 사이트가 90%이상 구축되어야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3